건강_꿈해몽_이슈

반응형

윗사람에게 혼나는 꿈해몽

 

꿈에서 혼나는 것은 자신이 엉뚱한 실수나 잘못을 하게 되거나, 다른 사람의 지배나 간섭 하에 놓이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을 합니다.

불필요한 언행으로 주위의 비난을 받게 되거나, 일이 잘못되거나 다른 사람과의 경쟁에서 밀려난다는 의미로 보고 있는 것입니다.

또한 꿈에서 누구에게 혼이 나느냐에 따라서도 그 의미를 조금씩 다르게 해석을 합니다.

 


아버지에게 야단맞는 것

 아버지처럼 권위있고 힘있는 사람, 다시 말해 직장 상사나 높은 사람에게 시달리게 된다는 의미입니다.

 

그리고 어머니는 그만큼 자신을 챙겨주고 보살펴주는 윗사람을 의미하고 있기에,

어머님에게 혼나는 것은

어떤 충고나 조언을 듣게 된다는 의미가 있습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혼이 나는 것은

다른 사람과 시비나 다툼이 발생하게 되거나, 불필요한 시비나 구설에 휘말리게 된다는 의미로 해석합니다.

 

돌아가신 조상 분들에게 혼나는 것

은 일이 잘 풀리지 않거나 가세가 기울어진다는 의미로 보고 있습니다.

반응형

'꿈해몽'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문서나 서류 관련한 꿈해몽  (0) 2020.04.22
몸에 상처가 나는 꿈해몽  (0) 2020.04.20
집에서 청소하는 꿈해몽  (0) 2020.04.02
유리컵을 깨뜨린 꿈해몽  (0) 2020.03.29
남녀가 성교하는 것을 보는 꿈해몽  (0) 2020.03.18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
-->